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주신 내용은 오전에 담당자를 통하여 진행하였으며 기존 거치대는 택배 수거 재접수된걸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cj기사님께서 사전에 연락 하신 후 방문할 예정이오니 기사님께 거치대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
두즈 고객센터는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되어 그 이외 시간에는 빠른 답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수원 펫페어에서 두즈2 구입해왔습니다.
두즈 본체를 거치대에 넣었다가 뺏을때 잠금장치가 따로 없는건 알지맘 너무 쉽게 떨어져버려서 고객센터에 연락하였고 불량이 맞다 하시어 거치대를 새로 보내주셨는데 그건 본체를 넣지마자 들어올리면 툭하고 떨어져 버리네요.
회사핸드폰이리고 연락주신 번호로 영상더 찍어 보냈는데, 회신이 없어서 너무 답답하고 화가납니다